비박 산행

누에머리봉-삼태산1

by 건산 2022. 10. 1.

누에머리봉 864.2m ~ 삼태산 875.8m 충북 제천/단양 날씨 맑음  나홀로

청량리역에서 06:00 ktx열차타고 제천으로 가야 당일 산행이 될텐데 조금만 더자자했다가 못일어나서 09:55분 열차 타고 가기로 하면서 박배낭으로 바꾼다

청량리09:55(무)-제천역11:25착-역앞 버스 정류장 240번11:45분 발차-어상천 종점 12:45착-(좌)도로약720m도보-단산중학교(폐)앞 삼태산 들머리-임도 만남-용바위골 정자(용암정)-누에머리봉/삼태산 삼거리(좌)-누에머리봉17:00착(박)~ 다음날08:00출발-고수골 삼거리-삼태산-방산미-도로따라 어상천 까지 약6km도보중 삼화리로 가는 바람에 알바1.2km-다시돌아오고-어산천 농협앞(우)-어상천 종점 11:30도착 ~ 도착 하니 640번 버스가 출발하려 한다 ~ 약45분 걸려서 제천역 하차- 금요일인데 2개 열차표가 매진이라 3번째 무궁화열차 15:02발  (용문역까지만 좌석~청량리까지 입석)타고 청량리역에 16:33분 도착   총15,8km

이마에 땀나면 쉬었다 가기로 하고 천천히 17:00시 까지 누에머리봉 까지 가기로한다

어상천 종점 = 여기서 시작 하고 다음날 여기서 마치고 640번 버스 타고 제천역으로 ~~좌측 도로 따라 단산중으로 ~뒤 삼태산이 보인다

농협앞 고수골 삼거리 - 직진

어상천초교 뒤 삼태산

(폐)단산중학교

단산중학교(폐)앞 삼태산 들머리 ~ 수박의 고장인가 ?

비닐하우스 오른쪽에 들날머리가 있다

임도 만나고 점심 먹고 가자

청량리역 편의점 김밥 도시락

용바위골 정자=용암정 ~

샘물이 쫄쫄쫄~~

뱀이다~~ ㅎㅎ

누에머리봉과 삼태산 삼거리 ~누에머리봉에서 1박 하기로 한다

누에머리봉 정상 ~4시간 걸려서 왔다

누에머리봉은 정상석이3개다 ~진짜 삼태산은 내일 가기로 한다

누에머리봉 데크 전망대 4~5동 가능

멀리 소백산이 보일락말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