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 100대명산

마이산 종주 (도립 공원 ) 1

by 건산 2009. 10. 15.

2009년 10월 12일 (화 ) 맑음

마이산 도립공원 673m 전북 진안읍

함미 산성 (강정리 )ㅡ 광대봉 ㅡ {고금당(나옹굴)} ㅡ비룡대 (나옹암 )ㅡ 용두봉(안부 ) ㅡ 봉두봉ㅡ 암마이봉 ㅡ 은수사 ㅡ 탑사 ㅡ 금당사 ㅡ 탑형제 ㅡ 남부 주차장   6 시간

엥 ! 남부 터미널에서는 진안 가는 버스가 없단다 !전주가서 갈아 타기로 하고 표를 끊는다

*새벽 5 시에 일을 마치고 배낭을 둘러 메고 전철을 탔다  구봉산과 운장산 (호남 알프스 3 구간 )을 돌기로 하고 ~~

남부 터미널 06:30분 ㅡ 전주 09:10분 착 바로 17번 홈에서 진안행을 탄다(09:20분 )ㅡ 진안 10:00시경 도착 ㅡ 택시를 타고 강정대 (함미 산성)로 향한다  15000원

산행 시작 10:50분

들머리 (도로 옆이다 )

함미 산성 (길따라 오다 좌측으로 급하게 꺽이며 나타난다  길조심 알바 조심 )

오름길

내가 먹을 쌀들 !!ㅋ!

광대봉이 보인다

저걸 넘어 간다 (고금당쪽 말고 ~)

올라온 산등성이

차라리 나무 계단이 나을걸 !(바위에 구멍 뚫고 박은건 좀 심했다 )

작은 절 !

광대봉 삼각점

스틱을 땅에 박고 한장 찍는다

'(완) 100대명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장산 (산림청 선정 ) 1  (0) 2009.10.15
운장산 (산림청 선정 ) 2  (0) 2009.10.15
마이산 종주 (도립 공원) 2  (0) 2009.10.15
마이산 종주 (도립공원) 3  (0) 2009.10.15
마이산 종주 (도립공원) 4  (0) 2009.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