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박 산행

만행산

by 건산 2023. 8. 22.

20230821~22 (월~화) 무더위 :: 나홀로

만행산 909.6m:: 전북 남원시 보절면

용산역 07:13(itx)-남원역 10:52-(택시 25.000냥)-용평제 주차장-시멘트 임도-천황봉 삼거리-천황봉(박)-천황지맥길-작은 천황봉-삼거리-시멘트 임도-용평제 주차장-도로 도보약5km-파평 마을 회관-택시21.500냥-남원역 13:19(무)-용산역18:52착

만행산 정상 전망 데크가 썩어서 발이 빠지는 곳도 있고 약 3~4동 정도~

작은 천황봉으로 오르다가 다시 천황봉으로 등로 변경!~ 다음날 작은 천황봉으로 내려 오는데 태풍으로 계곡길이 많이 망가짐~ 내려 올때 조심 하여야겠다

용평제 주차장

주차장 앞에서 도로 따라 약 70m 정도 가면 우측에 시멘트 임도가 나옴

약1km 지루 하게 올라감:: 우측 계곡에 물이 흐름

시멘트 임도가 끝나는 지점 쉼터 까지 자동차로 올라 올수 있다 :: 계곡 삼거리 이정표가 보인다

작은 천황봉으로 오르다가 길이 엉망이라 빠꾸하여 천황봉으로 바로 오른다

정상 까지 계속 오르막이다

너무 일찍 도착 하면 덥기만 할것 같아서 10분 가고 20분 쉬고 그늘 아래서  느릿느릿하게 오른다 :: 그래도 일찍 도착해서 정상 아래 그늘에서 한시간 동안 쉰다

만행산 천황봉 정상:: 가까이 가보니 데크가 다썩었다 ~ 발이 빠지는 곳도 있고 ~~

왔으니 그냥 갈수는 없고 계획대로 1박 하고 가기로 한다

한바퀴 둘러보니 덕유산.지리산.무등산 구간들이 보인다

저녁 노을

모기는 별로 없었다 :: 모기향 하고 모기 훈증기 가져 갔다

아침에 ~~

작은 천황봉 가는길에 천황지맥 표찰이 있다  806.9m 봉

작은 천황봉 정상석은 없고 이정표에 하얀 글씨로 표기 했다

다시 시멘트 임도 만나고 ~

들날머리 ~

용평제 주차장 도착 하여 정리 하고 ~용평~파평 회관 까지 도로 따라 약 5km를 걸어 나가서 버스 시간표를 보니 3시간 후에 버스가 온다고 ~ 남원 택시 호출 하여 남원역 까지 21.500냥 ~ ktx안타고 무궁화 (경로 할인 받아서 싸다)타고 용산역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