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 보만식계

보만식계(대전둘레길)1구간 - 2

by 건산 2017. 4. 4.




구원동으로 탈출할수가 있네요 !

구원터널위에서 ~!


빨래판 구간이라더니 ~ 고만 고만한 봉우리를 오르락 내리락 ~~!

멀리 보문정이 보이네요  


오도산 정상인가 본데 정상석도 없고 그냥 돌탑만 덩그러니 ~~


오도산 전망암에서 ~





금동으로 갑니다

강바위산과 마경산은 처음 들어 봅니다

금동 삼거리에서 더진행 할것인지 생각해 보고 쉬었다 갑니다

1구간으로 마치기로 합니다 ~ 회사에서 어정쩡하게 끝나서 긴산행을 못할시에 대안으로 짮게 가는 산행로를 만들어 봅니다

식수 1 리터를 소비 하였습니다 ~ 여름에는 더많이 가져 가야 할거 같습니다 ~ 약 4~5 리터 !


금동 고개

건너편 다음 2구간 들머리


금동고개 보호수라네요 !


간단하게 한구간 정도 되네요 !


내려온 위치에서 좌측으로 3분 정도 걸어 내려 가면 ~


장척 정류장에서 17:15분경 30번 버스를 타고 ~


오투그란데 아파트 정류장에서 내린 다음 횡단 보도 건너서 ~~~


511~512 번 버스로 환승 하여 ~

대전역(역전 시장) 정류장에서 내린 다음  앞의 진행 방향으로 걸어 가면 대전역이 나옵니다 ~ 18:23분 ktx를 타고 서울역에 19:27분에 도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