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 낙동정맥

열일곱번째 낙동 정맥 3박4일 1-1

by 건산 2015. 12. 31.

20151227(일)맑음~~ 30 (수)

1일차 : 나홀로

: 05:30분경 회사일을 마치고 서울역으로 달려 간다 ~ 중간 하루 휴가를 내고 3박4일로 2015년이 가기전에 낙동 정맥을 마치기로 한다

서울역 06:25-ktx-부산역09:09 - 지하철 - 노포역 - 58번 버스 - (서창 정류장)웅상농협앞 - 택시

주남고개 11:35분 산행 시작 - 안적고개11:50 - 천성산2봉  12:40 - 은수고개12:55 - 천성산(원효봉)13:42 - 원효암 주차장14:08 - 718.6봉(원득봉)14:35 - 595.9봉 15:42 - 봥화선 삼거리 15:51 - 다람쥐 캠프장 사거리 16:08 - 캠프장 정문 16:25 - 명곡 마을 회관 16:55 - 택시 - 양산시 모텔 숙박  산행 시간 05:20분 약 15.6km

웅상 농협 앞에서 택시를 타니 주남 고개를 모른다고 아는 사람 한테 전화해 보더니 길이 험해서 택시 망가진다고 못간단다 ~!  @  택시가 안보여서 주민에게 물어 보니 이마트에 가면 택시들이 많단다 ~ 이마트 까지 한참 가보니 마침 휴일이다 ! ㅠㅠ ~ 마침 휴일인지 모르고 달려오는 택시를 잡으니 주남고개도 모르고 요금도 모른단다 ! ~ 인터넷에서 15.000 냥 한다고 말하고 길을 가르쳐 주며 주남 고개 까지 타고 간다 (영산 대학교 까지는 미터 요금 받고 그위는 더받는단다 = 요금표가 있음) - 살살 올라가서 2만냥을 주니 좋아서 내려 간다 ! ~ 주남 고개 :: 11:35분 산행 시작

주남정에서 산행 채비 하고

넓은 길 따라 간다

차단기를 넘어서 임도 따라 간다

안적 고개에 도착 하고

임도에서 천성산2봉으로 오른다

천성산 비로봉

한바퀴 돌아 보고

천성산 2봉 :내려 간다

은수고개에서 우측으로 휘어 간다

지뢰지대 철망에서 막아 놓은 금줄을 넘어 천성산(원효봉)정상으로 질러 간다 =

화엄벌

천성산 원효봉 정상

진짜 원효봉은 처음이다

정상을 뒤로 하고 로프길 따라

우측으로 돌아서 철문을 통과 하여 원효암 주차장으로 내려 간다

원효암 주차장 + 저 두소나무 사이로 정맥길은 연결 된다

이런곳도 지나고

빨간 표지기가 묶여 있는 제설함에서 좌측 산으로 올라 선다

뒤돌아 보니 좌측으로 원효암이 보인다

원득봉에 올라서고

내림길을 내려서니 이런것과

용천 지맥 / 낙동 정맥 :요런것이 양쪽으로 있는데 낙동 정맥길은 우측으로 꺽이여 내려간다

여기에서 철조망 지대로 들어서고

595.9봉에 도착

595.9봉에 도착 한다

방화선 삼거리에 도착하니

내림길이 거의 직벽 수준으로 내리 꼿는다

캠프장 사거리에서 우측 다람쥐 캠프장으로 내려 간다

다람쥐 캠프 주차장으로 내려 서고 = 저 강아지가 짖는다 ~ ! ㅋ

영업은 하지 않는다

다람쥐 캠프장 정문을 통과 하여

명곡마을 회관 까지 걸어 나와서 바로앞의 양산 택시 지부에 전화 하니 5분만에 나타 난다    양산 택시 : 055 - 365 - 1000

양산시 모텔에 숙박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