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용아랑 서락이랑 ~~~1

by 건산 2010. 9. 30.

2010 년 9 월 29~30 일  1 박 2일 (수~목) 맑음

설악의 용아장성  첫날 8 시간 둘째날 5시간   6명이 뭉쳐서 ~ 널널 하게 ~

반드시 숙련된 사람과 동행 하여야 하며 가기 시작 하면 되돌아 올수 없고 죽으나 사나 계속 가야만 한다 !

백담사에서 09:30분에 출발 :수렴동 대피소를 약간 지나  남한에서 제일 경사가 심하다는 깔닥을 오른다 ~ 죽을 맛이다 !

개구멍 통과중 !  40m 와 20 m 로프를 가져왔다

차례를 기다리며~ 한발만 삐긋하면 저세상 등반을 해야 한다 !  반드시 숙련된 산꾼과 가야 한다

발밑은 낭떠러지 저승이다 ! 반드시 장비가 필요하다 !

저승간 사람들 위령비 !

공룡능선과 함께 간다

서북능선 !

귀떼기 청봉 !

오르락 내리락 저 봉우리를 다 넘어야 한다

절벽을 계속타야 하고 갈수만 있지 뒤로 빠꾸 할수도 없다

조금 더가서 점심먹자 !  4끼분 식량을 ~배낭도 무겁다 ~ 코펠 버너까지 ~

또한봉우리 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