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 안경호의 200 대 명산

오두현 ㅡ 매두막봉 ㅡ 하설산 ㅡ 선고2리

by 건산 2012. 7. 2.

2012.07.01 (일) 흐림

청량리 07:40발 ㅡ 제천 09:40분경 도착 ㅡ 남동 초교앞 정류장  11:10분경 덕산행 승차 ㅡ 덕산 12:20착 ㅡ(덕산 도착 하여 1시간 후에 출발 하는 양주동행 버스 승차) ㅡ 덕산 13:20분  ㅡ 양주동 13:35분 도착 == 산행 시작 ㅡ마을안 도로 따라 ㅡ 끝집앞 임도 ㅡ 계곡 ㅡ (길이 있다 없다하나 간간히 표지기가 있음)) ㅡ 오두현으로 추정돼는 능선에 올라서 우측으로 ㅡ (1:10분 소요) ㅡ 헬기장 ㅡ 매두막봉 40분 소요 ㅡ 갈림길 (우) ㅡ 하설산 (정상: 헬기장) 16:55분착  ㅡ 갈림길 (우측으로 갔다가 알바 시작 :: 좌측길이 맞는지는 모름 ) ㅡ 급경사길로 탈출중 좌측에 밭이 보여 밀림을 뚫고 밭으로 진입: 주인에게 길을 물어 선고2리로 하산함) 18:10분 착  ㅡ덕산 택시 호출  4.000원 ㅡ 덕산 버스 정류장 18:45분발 (막차 :19:45분)ㅡ 제천역(남동초교앞) 20:00경 도착 ㅡ 제천역 20:19분발 ㅡ 청량리역22:32분 도착  4:35분 산행

알바로 탈출 하다 스마트폰을 주워서 서울 올라와 휴대폰 대리점에 가서 주인의 전번을 찾아 전화해보니 충북 괴산 사람이었다  즉시 우체국에 가서 택배비 내고 택배로 보내 주고 전화 하니 계좌 번호좀 보내 달라네요 사례금 보낸다고 ~~ ㅎㅎ   걍 ! 잃어 버리지 말고 잘쓰세요 했다  다음에 괴산에 오면 연락 하라 하시네요 ~!  ㅎㅎ

마을 종점

시멘트길따라 ~

표지판 우측으로 들어 갔더니 길이 없음

계속 계곡 따라

왔다 갔다 하며 길찾아 가다 보니 매두막봉 헬기장이

1:50분 소요 10분 휴식

조망은 없다

문수봉에서 이런길 따라 내려 오다 4:25분 알바한적이 불과 이틀전이다 ~!

희미한 길 따라 오다 보니 ~ 정상석도 없고 표식도 없는 하설산 정상 헬기장이 ~

3등 삼각점 같은데 ~!

인증! 스틱에 카메라 올리고 ~!

톱질됀 나무로 하설산임을 증명 하고 ~!

내려 오다 보니 무덤이 ? ~ 길을 또 잘못 들었나 보다 ~!  갈림길에서 좌측으로 가야 하는가 보다 ~ 용하구곡으로 내려 가는줄 알고 우측으로 왔는데 ~ 결과는 알바 ! 탈출이다 ~!  문수봉에서도 그랬는데 ~!

이틀전에 문수봉에서 오두현 반대쪽으로4;25분 알바한 옆 능선군 ~!  저게 또 보이면 안돼는데 ~!

아무래도 이상해 ~!

밀림을 뚫고 내려오다 좌측에 밭이 보이길래 ~전기 철조망 통과하여 주인장에게 길을 물어 선고2리로 임도 따라 내려감

저산이 어래산이라네요 ~!  또 반대로 내려 왔네 ~!

선고 2리  덕산 택시 호출

좌측 봉우리에서 안부 통과하여 우측 어래산으로 가서 달농실 마을로 내려 와 하는데 ~!  ㅠㅠㅠ

'(완) 안경호의 200 대 명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