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 백두대간

제 35 회차 36 회차 땜방구간 피재 ~댓재 사진 1

by 건산 2010. 2. 10.

2010년 2월 9일 화요일 흐리고 비

피재(삼수령)ㅡ 1.8km ㅡ 945봉 ㅡ 4.5km ㅡ 건의령 ㅡ 1.1km ㅡ 푯대봉 갈림길 ㅡ 1.8km ㅡ 한내령 ㅡ 3.6km ㅡ 구부시령 ㅡ 1.1km ㅡ 덕항산 ㅡ 1.7km ㅡ 지각산 (환선봉) ㅡ 1.5km ㅡ 자암재(장암재) ㅡ 2.3km ㅡ 1058.6봉 ㅡ 1.0km ㅡ 큰재 ㅡ 1.8km ㅡ 1059봉 ㅡ 2.4km ㅡ 황장산 ㅡ 620m ㅡ댓재  총 산행거리 :: 26.72 km   산행 시간 10 시간 15분

2010년 2월 8일 청량리 22:40분 열차 ㅡ 태백시 2월 10일 02:56분 착  ㅡ 소머리국밥 먹고 pc방 ㅡ 택시로 피재 (8000원)ㅡ 정자에서 07:00 정각에 산행 시작  ㅡ 댓재 17:15분 도착 ㅡ 태백 택시 황장산에서 호출 하여 태백역 17:55분 도착 (32000원 할증에 요금이 올랐다함 )ㅡ 태백역 18:14분 열차로 청량리 22:40분 도착

* 산행 시작 하자 마자 비가 내리고 구부시령 가자 진눈깨비 ~덕항산 함박눈 ~1058.6봉 상고대~ 황장산에서 모자에 얼음이 열림

배낭안의 갈아 입을 옷까지 젖어 집에 올때 까지 추웠음

정자에서 해뜨기를 기다리며  ~

07:00 정각에 산행 시작  조금있다 날이 새며 비가 오기 시작 한다

비맞으며 산행을 강행 한다

안개에 조망도 없다

한의령 (건의령 이라고도 한다 )

한의령

푯대봉 삼거리 (대간길에서 벗어나 있지만 갔다 오기로 한다 )

푯대봉 가는길 :다시 돌아 나와야 한다

이미 비에 모두 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