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 백두대간

제 37 회차 백두 대간 사진 3

by 건산 2010. 4. 4.

힘겹게 올라선 고적대

지나온 청옥산과 두타산

뒤에 괘병산이라는 이정목이 있는데 알바후 내려간 부수베리에서 올라오는 등산로가 있었다

지나온 내 발자국( 표지기가 없으면 못가겠다는 생각을 한다 )

갈미봉을 향하여 ~~

동해 바다와 무릉 계곡에서 올라 오는 산줄기 (우측)

전망 좋은 곳

지나온 청옥산

아직 점심 생각이 없다 ! 약 5 시간 이면 오는 거리를 7시간 30분 만에 ~~ 눈 헤치랴 ! 표지기 찿으랴 ! 진도가 안나간다 !여기서 이기령 에서 자고 백봉령으로 가기로 결정  했지만 이후 알바로 ~~~~정선군 임계면으로  탈출 했다

고적대 삼거리

저길 넘어 가야 하는지 우회 하여야 하는지 표지기가 없으면 도데체 알수가 없다 ! 왔다갔다 하며 찾아 나간다

지나온 능선들

저 아래 무릉 계곡

갈미봉 정상

이기령 가는 이정목은 이거 딱 하나다 (알바후 탈출해서 괘병산 들머리에 서게 된다 임계면 부수베리마을 ) 여기서 부터 표지기도 없고 길도 없다 ~~알바 시작 ~~ 독도가 안된다 !!

우여곡절 끝에 찾은 이기령 ~::댓재 출발이후 알바 하며 이기령 (7:30분 예정 )까지 총 11:30분 걸렸다  이후 2:30분을 더 탈출 시간으로 쓴다  한발 한발 눈에 빠지고 계곡물에 빠지며 건너서 헤드렌턴 사용하며 길을 찾아 나간다 )

해가 진다

정선군 임계면 부수베리 마을앞 가목1교 앞 괘병산 안내도 ! 여기서 임계 택시 호출 033~562~2400 :: 25000원

임계버스 터미널 ! 표를 안판다 기사에게 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