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치악산 둘레길

치악산 둘레길 4~5 코스 1

by 건산 2022. 5. 4.

동서울07:00-안흥08:15-택시18.000냥-태종대 -말치-지장사-초치-중골 전망쉼터-골안골 정상쉼터-서마니 수변공원-유치교-황둔하나로마트-즐개들 버스정류장-24번 버스-원주-원주역21:34발-청량리22:40착

맑은 날씨  나홀로

오랫만에 치악산 둘레길에 나섰다 ~ 태종대에서 부터 출발하여 말치에 오르니 느닷없이 승용차가 뒤를 따라왔다 !~차안에서 핸드폰으로 뭐라뭐라 통화하는걸 보니 입산 금지인데 산에 가니 부랴부랴 따라왔나보다 ~ 저넘은 보고하느라~~~ㅋㅋ 치악산 둘레길! 길이지 산은 아니잖는가! 걍 무시하고 둘레길만 간다 ~혹시라도 박배낭 메고 비박 할만한 곳이 있으면 자고 가면서 계속 갈려고 했는데 ~ 6구간 들머리에서 부터 보니 당일로 3번 가면 쉽게 할거 같아서 5구간에서 마친다 ~ 원주 통일 사거리에서 원주역까지 버스도 잘없고 택시도 안보여서 약1시간동안 헤매다 열받았다 !

안흥 택시

지난번 마쳤던 3구간 날머리이자 4구간 들머리

태종대

아래로 내려서니 4코스 노구소길이 나온다

이내 도로로 올라서서 도로 따라가다 보니 ~

돌다리 건너는곳이 나오고 건너가서 좌측으로 간다 ::

아까 도로에서 직진으로 오면 이걸 건너와도 된다

약사암 입구지나서 ~

말치에 도착 하니 승용차가 !ㅋㅋ 저차단기 있는곳으로 가면 엄청돌아감~마을길 방향으로 초치까지 8.8km만 가면 된다

전원주택 마을

소식함이 마음에 든다

발바닥 아픈길

지장사표지석에서 지장사로 간다 ::

차단기로 막은곳에서 와서 만나는곳

도로 따라오다 산길로 ~

초치0.3km까지 작은 계곡에서 물이 쫄쫄쫄 :: 급하면 아쉬운데로   ~~ ㅎㅎ

초치:: 약40분간 전투식량까먹고 간다

황둔 하나로마트 10.4km 남았다

점심 먹은곳 :: 치악산 둘레길과 원주굽이길이 같이 간다

5코스 서마니 강변길 시작 한다

서마니 강변길 시작 하는 아치형들머리

중골전망쉼터

감악산이 정면에 ~~

약10분간 쉬었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