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산행 사진들

기우산 - 조양산

by 건산 2014. 10. 13.

20141012 (일) 맑음

기우산 869.9m - 조양산 620.0m 강원도 정선읍

청량리역 08:10 발 - 정선역 11:58 도착 - 택시 6.400 냥 - 신월리(드림터) 기우산 등로 입구 도착 -

산행 시작 12:20분 - 우암사 12:50 - 중간 점심 13:00~13:20 - 석이 바위 전망대 13:30 -  (조양산 갈림길) - 기우산 정상 13:40 - (다시 조양산 갈림길) - 성터 13:50 - 무명봉 - 진성 주유소 갈림길 14:30 - 조양산 14:40 ~14:50 - 성불사 15:15 - 조양산 등로 입구 15:20 (국도변) - 도보 - 정선 1교 - 정선 시장 - 정선2교 - 정선역 ~~

정선역 17:52발 - 청량리역 21:32 도착  산행 시간 3:00   산행 거리 10.2 km

정선에서 2일 7일 여는 장날에 맞추어 운행 하는 정선발 열차를 청량리역에서 승차 하여 약 3:40분에 걸쳐 정선역에서 하차 한다

곧바로 택시를 타고 10 여분후 신월리 기우산 산행 입구에 도착 한다

12:20 산행 출발

우암사 소형 주차장 까지 경사가 심한 콘크리트 마을길을 힘들게 오른다

우암사 소형 주차장

우암사 = 옆에 새로 사찰을 건설중에 있다

우암사에서

여기가 성터인줄 잠시 헷갈리고 ~

석이 바위 전망대를 잠시 다녀온다

석이 전망대에서

조양산 갈림길

870 미터에서 1 미터가 모자르자 뒤에 1미터 돌탑을 쌓았다는 ~~?

물빌이산이라고도 한다는군 !

다시 조양산 갈림길로 ~

다시 나타나는 돌탑 부근이 성터라고 한다

성터

기우산 뒤돌아 보고 ~ 한참을 내려 왔다

여러 무명봉을 넘어 만나는 진성 주유소 갈림길 + 여기서 손수건을 잃어 버리고 ~

조양산 정상부

기우산

정선 시내

정선 2 교가 보이고 ~

하산  중턱에 체육 시설과 데크가 ~~

성불사

도로변에 있는 조양산 등산로 입구

조양산

도보로 장날인 정선 시장을 약 20여분에 걸쳐 찾아 간다

공연도 하고

정선 2교에서 본 좌측 기우산과 우측 조양산 능선 줄기

정선역앞 작은 식당에서 감자 부침개에 소주 한잔 하고 서울로 ~